로고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UTY
  3.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A/S]로라애슐리의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로라애슐리 (ip:) 평점 0점   작성일 2014-10-0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14

1. 무상 A/S
   1) 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2. 유상 A/S
   1)무상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2)부품 보유한도 기간내에서 품목은 유상 서비스 가능
     (다른 부품으로의 대체 가능 품목일 경우 유상 서비스 가능)
   3)로라애슐리 서비스 센터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
   4)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5)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경첩,배수구,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
   6)천재지변으로 인해(수해,화재,지진) 손상이 생긴 경우
   7)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동일하자가 발생한 때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의 수리비를 환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Shopping History

TODAY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