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UTY
  3.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쇼핑몰]주문한 상품의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로라애슐리 (ip:) 평점 0점   작성일 2014-10-0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50

안녕하세요, 로라애슐리코리아입니다.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이 완료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로라애슐리 홈페이지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인도 후 7일 내에 다음 사유에 의한 교환, 환불 및 반품을 보장하고 있으며(설치상품제외), 상품의 반환에 의한 추가 비용을 고객에게 부담시키지 않습니다.

 

단, 설치 상품일경우 시공이후에는 변심 반품,교환이 불가하며, 소품경우 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교환, 환불 및 반품을 요구할 때 수반되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때, 반품신청 후, 일주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하지 않은 경우, 자동적으로 반품신청이 취소됩니다.

 

<가구>
 1. 배송된 제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수령일부터 7일 이내 반품/교환/환불 가능하며, 배송기사가 고객님댁을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2. 로라애슐리 가구 전 제품은 주문 제작 및 설치에 따른 이유로 인하여 상품박스 개봉 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3.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 반품비용(제품 정상가의 20%)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소품/패브릭>
 1. 상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입니다.
 2.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 반품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배송된 제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수령일부터 7일 이내 반품/교환/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4.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 또는 화면 상단의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주시고, 현대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미접수/현대택배외 기타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는 수취거부 될 수 있습니다)
 5. 상품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착용)/설치/조립 후에는 교환/반품 기간 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Shopping History

TODAY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